The Nod는 상대방에 대한 존중과 인정의
표시이자, 동의함을 뜻합니다. 클라이언트가 가진 각각의 개성과 컨셉을 존중하며, 시장에서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브랜드 가치를 창출합니다.
십여 년 간의 브랜드 운영관리 노하우와 제품
개발력을 토대로,보이지 않는 길을 걷는 것 같은
답답하고 어려웠던 클라이언트의 고민을 최적화된
맞춤형 서비스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ABOUT US
our SERVICE
로고, 패키지 디자인 및
부자재 사양, 후가공 컨설팅
소비트렌드 분석을 통한 브랜드 기획
및 컨셉컬러, 타겟, 네이밍 컨설팅
제품 개발
OEM&ODM
제품 원,부자재 입고부터 생산
공정 후 제품 출고까지 품질관리
온라인 입점 컨설팅 및
오프라인 채널 제안 컨설팅
화장품 브랜드 개발 프로젝트 순서
1
브랜드 기획
· 브랜드 컨셉 정립
· 브랜드 비주얼맵, 컨셉 키워드 작성
· 브랜드 네이밍 및 상표검토 및 출원
· 브랜드 스토리 작업
2
제품 기획
· 4P to 4C 분석
· 시장 트렌드조사 및 제품유형 선정
· 내용물 및 디자인 컨셉 선정
· 예상 개발일정 수립
3
제조사 선정 및 디자인진행
· 제조사별 내용물 비교 품평 및
견적 비교 후 업체 선정
· 용기&단상자 등 디자인 진행
· 유통 및 마케팅 전략 수립
· 예상 개발일정 수립
4
내용물 품평&사양체크
· 내용물 품평 및 개선 요청 후
최종 표준품 확정
· 문안 작성 및 검수
· 용기&단상자 디자인 확정
· 제조사 CT 테스트 진행
· 포장사양서 업체 전달
5
견적 산출 및 발주
· 내용물 및 부자재 견적 산출
· 최종 원가율 산출
· 최종 부자재 확정 및 발주
· 용기&단상자 인쇄파일 업체 전달
6
· 생산 일정 관리
· 각 부자재 표준품 확인
· 상품 기획자료 준비 및 배포
· 온라인 상품 등록 준비
- 상세페이지 작업
7
최종 입고 & 서류준비
· 제품 최종 입고
· 택배 포장 사양 확인
· 입점서류 및 수출 서류 준비
- 전성분/MSDS/완제품시험
성적서/제품표준서 등
생산일정 체크 & 등록준비